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업소개

Business Info

고속차량용주차단기(MCB)

제품소개

비츠로이엠의 MCB는 기관차의 운행 중 전기계통에 고장이 발생하여 매우 큰 고장전류가 형성되면 이를 안전하게 차단하는 제품으로서 통산 일반 차단기보다 레일 위를 달리는 열차에 탑재되어 사용되는 용도로 인해 요구되는 심한 진동에 견딜 수 있어야 하며, 개폐동작 횟수도 타 차단기에 비해 20배 정도 빈번하여 개폐동작 250,000회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었습니다. 한국전기연구원에서의 성능을 검증한 세계적으로 가장 큰 용량의 철도차량용 주차단기이며 IEC61373에 의거하여 진동 및 충격 성능을 검증하였습니다.

제품특징

 

1) 국내 전문인증기관 성능테스트로 국제화에 성공하였습니다.
 - 한국전기연구원에서의 성능을 검증한 세계적으로 가장 큰 용량의 철도차량용 주차단기이며, IEC61373에 의거하여 진동 및 충격 성능을 검증하였습니다. 
 
2) 압력스위치 채택으로 작업자의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.
 - 차량내의 압력의 변화에 따라 차단기의 동작 성능에 이상이 없도록 지정된 압력 범위에서만 동작하도록 하였습니다.
 
3) 제품의 필터내장 환경오염방지 및 수명과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.
 - 국외사 제품이 필터가 없는 구조로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압 부품들이 오염되는 문제가 있는 반면 본 주차단기는 필터를 내장하여 시간이 지나도 오염에 문제가 없도록 하였습니다.
 
4) 부품 고급화 및 호환성이 뛰어납니다.
 - 사용된 부품은 모두 국외 해당 부품의 전문 제작사의 제품을 사용하여 실린더, 레귤레이터, 압력스위치, 보조스위치, 릴레이 등의 주요 부품을 고급화하였습니다.

제품정격

 

다운로드

faq 목록
번호 제목 분류 언어 수정일
1 [철도용차단기]MCB 카달로그 카탈로그 한국어 2017-09-24